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

가면의 여왕 등장인물 김선아 넷플릭스

by 리아7 2023. 5. 8.
반응형

가면의 여왕 돌아온 김선아

 

 

가면의 여왕으로 돌아오는 김선아가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해서 기다렸던 드라마이다.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가면의 여왕은 채널A 월화 드라마로 오후 10시 반에 시작된다. 첫방이 2023년 4월 24일에 시작이 되었으니 한창 재밌어지는 시기일듯하다. 총 16부작으로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 오지호, 이정진 등 예전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을 한다. 한 호텔 스위트룸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으로 인해 한 친구는 강간을 당하고 한 친구는 살인자가 되었으며 한 친구는 약혼자를 잃었으며 한 친구는 마약에 빠졌다. 이 모든 지옥은 가면을 쓴 한 남자로부터 시작되었는데 그 남자의 가면을 벗겨내면 끝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믿고 의지하던 사람들조차 그녀들의 편이 아님을 알게 되고 반격에 반격을 이어가고 응징과 처단에 나선다.

 

 

복수극을 가장한 막장드라마이다. 막장드라마는 욕하면서도 보게 되는 마력이 있기에 욕하면서도 화끈한 내용이 펼쳐질듯하니 한편 한편 공개될 때마다 기대하고 본다.

 

가면의 여왕가면의 여왕
가면의 여왕

 

가면의 여왕 등장인물

도재이역 - 김선아 : 40대 초반으로 SNS팔로워 40만이 넘는 셀럽이자 스타 변호사이다. 하지만 화려한 이미지와는 달리 주로 맡는 사건은 돈 없고 힘없는 여성들의 성폭력사건이다. 연예인 같은 미모에 고급 라이프 스타일이지만 정의롭기까지 하니 대중들은 그녀를 정의의 아이콘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늘 정의로운 것은 아니다. 소송 상대편의 약점을 잡기 위해 불법을 유도하고 남모래 비리 정치인의 집사 변호사를 하며 한도시의 시장자리를 수임료로 요구한다. 이렇게 정의로움과 교활함을 둘 다 가진 두 개의 얼굴을 가진 그녀는 가면을 쓰게 된다. 가면을 쓰는 이유는 오직 하나 강간한 가면의 남자를 찾기 위해서이다.

 고유나역 - 오윤아 : 살인전과자이며 천애의 고아, 섹시한 외모, 빠른 눈치를 가지고 그것을 무기로 삼아 유흥업소 직원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미래가 찬란한 친구들에게 접근을 한다. 자신과 다른 삶을 사는 여자들이 궁금했고 그 여자들이 자신의 고객들에게 소개해 거액의 소개비를 받는 것이 그녀의 목적이다. 그런데 목적을 달성하기 전에 이 친구들을 좋아하게 된 것이다. 하지만 하루아침에 살인자가 되어버리고 억울함을 호소했지만 친구라고 생각했던 그녀들조차 믿어주지 않는다. 십 년 후 다시 친구들 앞에 나타나 목숨보다 소중한 그것을 되찾기 위해 친구들의 성공적인 삶에 침입자가 되기로 한다.

 

 

주유정역 - 신은정 : 단아하고 우아한 백조 같은 여자이며 여운 문화재단의 이사장이다. 호수 밑 백조의 발이 그러하듯 그녀의 속내는 처절하고 필사적이다. 어린 시절 앓은 병으로 인한 신체적 콤플렉스로 십 년 전 약혼자에게 모멸감을 당하고 사랑 따윈 포기하고 성공에만 몰두한다. 하지만 송제혁이라는 남자가 나타나고 그 남자로 인해 완벽한 가정을 꿈꾸기 시작한다.

윤해미역 - 유선 : 명품으로 화려한 차림과 남들 하는 것은 다 해야 하고 남들이 못하는 것도 다 해야 되는 순수하고 통쾌하며 화끈한 마리엘라 호텔 부사장이다. 하지만 그녀의 엄마가 대한민국 정치재계인사들의 밀실요정 대선각의 사장이어서 술집여자 딸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살았으며 호스트바 선수아 결혼했다는 조롱을 이겨내기 위해서라도 더더욱 성공에 집착을 했다. 로열패밀리가 아닌 평사원 출신이 특급호텔 사장자리에 오르는 최초의 일을 앞두고 있다. 그런데 유나가 돌아와 그녀의 명성에 금이가게될까 두려워한다.

최강후역 - 오지호 : 유나의 전 남자 친구이자 재이의 사랑이다. 레스토랑 사장으로 미소하나로 상대방을 편안하게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사랑하는 재이의 위태로운 행보가 안타깝지만 그저 묵묵히 지켜봐 준다. 그런 편안함에 모든 것에 날을 세우는 재이마저도 고분고분해진다. 사랑하는 재이가 점점 더 위험한 길로 가는 것을 막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재이를 보호하겠다고 생각할 때 그 사건에 휘말리게 한 장본인이자 전 여자친구가 돌아와 다시 유혹의 손길을 내민다.

송제혁역 - 이정진 : 미국에서 경제학을 공부하고 무역사업을 하다 1년 전에 한국에 왔다. 최고의 스펙을 가진 그가 한국에 와서 선택한 직업은 영운문화재단산하에 천 사랑보육원의 교육팀장이다. 그 이유는 자신도 어려운 환경에서 성공했기에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싶어서이다. 재단 이사장이자 상사인 유정과 결혼을 하며 남자판 신데렐라가 되고 아이들에게는 천사이자 유정에겐 사랑꾼, 그리고 홀로 4세 딸을 키우는 착한 남자의 표본을 보여준다. 하지만 유정의 마음을 뺏은 뒤 재단 이사장의 자리를 차지하고 재단의 경제권까지 쥐게 된다.

 

 

차레오역 - 신지훈 : 전직 에이스바 의 에이스 호스트이다. 호스트바에서 일하다가 해미를 만나게 되며 공사를 칠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강한척하는 모습과 달리 화류계출신엄마로 인해 상처받은 그녀가 성공하겠다는 그녀의 의지를 엿보게 되고 자신을 하룻밤 상대가 아니라 인간적으로 대해주는 모습에 사랑이 되어버린다. 하지만 해미에게 진실한 사람이 되고 싶지만 십 년 전 했던 나쁜 일을 이야기할 수가 없었다. 진실을 아는 순간 그녀가 망가질까 두려워서 이다.

 

가면의 여왕 인물관계도
가면의 여왕 인물관계도

 

가면의 여왕 가면맨의 정체

가면의 여왕은 화려하게 성공한 친구들 앞에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옛 친구가 나타나면서 감춰져 있던 민낯이 드러나게 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친구들이 질투와 욕망의 전쟁에 대한 이야기이다. 5회에서 송제혁이 십 년 전 성폭행 사건 당시 쓴 피 묻은 가면의 행방을 알게 되고 도재이가 자신이 고유나의 전남편이라는 사실도 알게 된다.

 

 

주유정을 행복하게 해 주겠다며 비밀을 지켜 다라 부탁하게 되고 유정의 행복을 위해 결혼식까지 함구하기로 결심하지만 가면맨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을 하게 만든다. 그리고 송제혁은 십 년 전 2401호에서 사라진 가면의 행방을 알고 있는 기윤철을 경계하기 시작하고 십 년 만에 엔젤스 클럽이재오픈하면서 송제혁은 자신의 정체를 끝까지 숨길 수 있을지 궁금해지며 가면의 여왕이 막장드라마로서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관심이 간다. 

 

가면의 여왕 예고편

 

가면의 여왕 예고편

 

반응형